로고
고객상담전화
TEL : 1688-2648
간편결제
검색 검색

고객센터

자주묻는 질문

HOME > 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
  • Q탈퇴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“회원탈퇴” 를 클릭하시면 관리자 승인 후에 진행됩니다.
    회원탈퇴 후에는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14일 동안은 동일한 고객정보로 재가입이 불가능하며, 모든 정보가 소멸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Q로그인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음에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, 아래와 같이 진행 바랍니다.
    1 임시파일 삭제
    - 웹브라우저 상단의 [도구 > 인터넷옵션 > 일반] 탭에서 "검색기록" 항목의 삭제 클릭 후, 설정을 클릭하여 열어본 페이지 보관일수를 "0"으로 수정
    2 "프록시서버" 항목 체크해제
    - 웹브라우저 상단의 [도구 > 인터넷옵션 > 연결] 탭에서 "LAN설정" 항목 클릭 후,
    "프록시 서버" 항목에서 V체크를 해제
    3 "SSl 사용" 항목 체크
    - 웹브라우저 상단의 [도구 > 인터넷옵션 > 고급] 탭에서 "SSL 2.0사용"과 "SSL 3.0사용"에 체크

  • Q이미가입되어있다고 나와요.

   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이 되었다고 나오는 경우,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, 로그인정보 메뉴를 통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Q아이디/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
   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이 되었다고 나오는 경우,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, 로그인정보 메뉴를 통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Q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정보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의 [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수정]에서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가입은 무료인가요?

   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과 동시에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Q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    회원가입은 상단 메뉴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, 인터넷으로 본인이 직접 가입하시면 됩니다.